2018/10/02 - [Life/Travel] - [애틀란타] 폰스시티마켓 W.H. Stiles Fish Camp

2주만에 다시 찾은 폰스시티마켓 (Ponce City Market)은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었다.


폰스시티마켓 애틀란타


폰스시티마켓 애틀란타 할로윈


지난 번 왔을 때는 점심에 왔기 때문에 오후에 오픈하는 스카이라인파크 (Skyline Park)는 구경해보지 못했었다.

스카이라인파크는 애틀란타의 경치 내지는 야경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주중에는 오후 3시에 오픈하고, 따로 레스토랑에 예약되어 있는 것이 아니면 입장료를 받고 있다.


나는 나인마일 스테이션 (9 Mile Station) 레스토랑을 예약해 두었었기 때문에

예약자명을 이야기 하고, 예약시간보다 약 한 시간 전에 입장을 했다.


애틀란타 스카이라인파크 입장


스카이라인 파크라고 쓰여진 곳을 보면 티켓 파는 부스가 따로 있다.

이곳에서 예약자명을 말하니 손목에 종이를 둘러주었다.

놀이공원 입장하는 느낌이 나서 약간 기대가 되었다.


애틀란타 스카이라인파크 입장표


코스트코나 월마트 엘리베이터처럼 엄청 큰 엘리베이터를 타고 십층정도 올라가면

옥상에 작은 놀이공원 처럼 꾸며진 야외공간이 있다.

어른이들도 탈 수 있는 거대한 미끄럼틀도 있고,

미니골프, 도르레원리를 이용한 수동 자이로드롭;;, 각종 게임이 있다.

입장은 따로고, 게임을 하려면 또 돈이 들더라. 

한 게임당 약 2불 정도였던듯. 미니골프는 더 비쌌다.


애틀란타 스카이라인파크 처음


애틀란타 폰스시티마켓 스카이라인파크


올라가자마자 한바퀴를 둘러보았다.

애틀란타는 높은 산이 없어 아주 멀리까지도 잘 보인다.

끝없지는 않겠지만, 아주 멀리까지 보이는 나무숲들도 보이고,

또 다른 쪽으로는 빌딩숲들이 보인다.


애틀란타 스키아라인파크 경치


애틀란타 경치 보기 좋은 스카이라인 파크


게임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 그나마 horse derby 라는 게임이 제일 할만했다.

이길 확률이 높다. 나도 이겼고, 일행도 다음 판에 이겼다 (상품은 인형).

직원도 흥이 많고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