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 Restaurant Eugene


애틀란타 맛집




가격대가 높아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특별한 날에는 꼭 찾게 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 코스로 즐기는 테이스팅 메뉴 ($95)와, 8 코스로 즐기는 테이스팅 유진 ($165)
그 외에 단품 요리도 준비되어 있는 듯 하지만
나는 테이스팅 유진만 먹어보았다.
시즌 별로 메뉴가 바뀌고, 항상 충격적이게 맛있는 메뉴들이 등장하곤 한다.

이번엔 특별히 생일 축하하는 저녁 식사를 가졌고
오랜만에 와인 패어링도 했다.


애틀란타 맛집 레스토랑


애틀란타 맛집 레스토랑 유진


애틀란타 가볼만한 맛집


생일 축하한다는 카드를 정성스럽게 돌돌 말아

콩이 들어있는 유리병에 꽂아 두었다.

내 생일은 아니었지만 내가 읽고 내가 킵 ㅋ


미국 애틀란타 맛집


생일 축하한다고 샴페인을 서비스로 주셨다.

남편은 술을 마시지 않기 때문에 다내꺼!


애틀란타 맛집 가볼만한 곳


식전 음료라고 주었는데

굉장히 건강한 맛인데 박하스 같기도 하고

어려운 맛이었다.


레스토랑 유진


후므스가 들어간 마카롱.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다.


맛집 레스토랑 유진


아이스크림, 팝콘, 캐비어 어쩌고 저쩌고

설명은 다 못들었지만 이것도 테이스트 굿!


레스토랑 유진 애틀란타


덤불에서 뜯은 풀 처럼 생긴 샐러드 밑에는

푸아그라가 있었다


레스토랑 유진 애틀란타 미국


빵도 주시고


애틀란타 맛집 레스토랑 유진


레스토랑 유진 애틀란타 미국


펌프킨 퓨레가 깔린 생선 요리

따로 올라온 허브를 손으로 뜯어서 향을 내서 뿌려먹으라고 했다.


애틀란타 미국 맛집 레스토랑 유진


닭고기 요리


애틀란타 레스토랑 유진 맛집


히비스커스를 뿌린 샤벳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애틀란타


직접 구워 갓 나온 빵도 또 주시고


로맨틱한 애틀란타 맛집


육류

넘나 배부른 것


분위기 좋은 미국 레스토랑


후식인데

이미 배가 너무 불러서 맛만 보았다.


로맨틱한 레스토랑 애틀란타 유진


입가심 용 오이향이 나는 무엇


레스토랑 유진 애틀란타 미국


생일 축하 불쇼도 준비해주셨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유진 애틀란타


마지막 후식








+ Recent posts